예술의전당 싹틔우미(만24세) 40% 할인 방법 총정리

문화생활을 할 때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는 경우가 있다. 특히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일 때는 더 부담됩니다. 만 24세 이하라면 예술의 전당 싹틔우미를 가입하면 SAC기획 공연들은 40% 할인받아 볼 수가 있습니다. 만 24세 미만이라면 무조건 가입을 해서 이 혜택을 누리도록 합시다.

예술의전당-오페라하우스

싹틔우미 회원

싹틔우미 회원은 만 7세부터 만 24세까지 가입가능한 무료회원 등급입니다. 예술의전당 공연 및 전시 티켓 예매가 가능하고 예술의 전당에서 하는 아카데미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일부 공연 및 전시에서 40%의 할인이 가능합니다.

SAC(서울아트센터)가 자체 기획한 공연 및 전시 혹은 SAC에서 지정한 공연 및 전시에서 할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당일할인티켓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이 혜택은 본인에 한에서 1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7세부터 가능한 이유는 대부분의 공연이 미취학 아동의 입장이 제한되어 만 7세부터 혜택 가능으로 지정한 것 같습니다.

가입방법

예술의전당 홈페이지 메인화면
싹틔우미회원 가입 홈페이지 화면

싹틔우미회원 회원가입은 예술의전당 공식 홈페이지(문단 위 첨부)  상단 로그인 버튼 옆 회원가입을 누르면 됩니다. 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로그인 및 회원가입 버튼의 위치는 변경될 수 있으나 찾기 쉬운 위치에 위치를 지정해 둡니다. 사진상 노란색 화살표의 위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인증방법

기본적으로는 다들 휴대폰을 갖고 있지만 자녀의 나이가 많이 어려 휴대폰이 없다면 아이핀 번호로 인증이 가능합니다. 본인 확인이 돼야 가입이 되오니 휴대폰이 없다면 아이핀 인증을 꼭 미리 받아두도록 합니다. 만 14세 이하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이 완료되었다면 이 아이디로 인터넷 예매가 되오니 싹틔우미 혜택을 가입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입 후에는 콜센터 예매시에도 싹틔우미 회원임을 말하면 동일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핀 가입링크는 아래 첨부합니다.

싹틔우미회원 자격만료 시점

싹틔우미 회원은 가입기간에 상관없이 주민등록상의 생일 기준으로 만 24세가 되는 달의 말일까지 가능합니다. 생일 기준 다음 달 1일부터는 싹틔우미 회원의 자격이 만료되고 일반회원으로 전환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